8월 해외여행 추천지 BEST 8, 나만 아는 해외여행지

여름 성수기에 갈 수 있는 8월 해외여행 추천지가 있어요. 동남아의 바다를 보러 가는 것도 좋고 서늘한 기후의 유럽, 호주, 뉴질랜드로 해외여행가는 것도 좋아요.

8월에 가는 해외여행이기 때문에 1년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요.

 

8월 해외여행 추천지

여름 성수기에 당장 떠날 수 있는 8월 해외여행 추천지가 있어요. 가까운 일본, 동남아도 좋고 호주, 유럽으로 해외여행 가는 것도 추천해요.

나홀로 여행으로 해외여행가는 것도 좋고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바로 떠날 수 있어요. (1)

 

미국령 괌

8월 여름 휴가로 가족여행을 하고 싶으면 미국령 괌을 추천해요. 괌은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해외 여행지로 인기가 많아요.

괌은 하얗게 펼쳐진 모래 백사장에서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신선한 해산물과 미국 음식을 맛볼 수 있고 괌 전체가 면세 지역이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유럽으로 해외여행을 가고 싶지만 여름 휴가 기간이 길지 않다면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을 추천해요. 8월 해외여행 추천지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에요.

비행기 타고 2시가 30분이면 도착하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2박 3일로 충분히 유럽 여행을 할 수 있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짧은 8월 여름 휴가 때 이국적인 유럽의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 가면 좋은 해외 여행지에요.

 

베트남 다낭

한국 사람에게 인기 많은 8월 해외여행 추천지로 베트남 다낭이 있어요. 베트남 다낭은 8월에 휴양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이고 물가가 저렴해서 적은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호텔, 리조트에서 힐링을 할 수 있어요.

베트남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이 유명하며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어요. 베트남 다낭은 한국인이 많이 오는 유명 해외 여행지이기 때문에 영어를 못해도 여행하는데 걱정이 없어요.

 

체코 프라하

아름다운 유럽 여행을 하고 싶으면 체코 프라하를 8월 해외여행 추천해요. 체코 프라하는 아름다운 유럽 건축물과 거리가 인상적인 해외 여행지에요.

체코 프라하는 저렴한 물가가 장점이고 음식과 맥주를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체코 프라하는 전세계의 많은 관광객이 오는 유명 해외 여행지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호텔,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어요.

 

미국 하와이

한국인이 좋아하는 미국 하와이를 8월 해외여행 추천지로 가면 좋아요. 미국 하와이는 렌터카로 드라이브를 할 수 있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해외 여행지에요.

미국 하와이의 에메랄드 빛의 해변가에서 여러가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미국 하와이는 자유 여행을 하기 좋고 신혼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아요.

미국 하와이에서 8월의 여름 휴가를 보내면서 추억을 쌓으세요.

 

태국 방콕

태국 방콕은 8월 해외여행 추천지로 인기가 많아요. 태국 방콕은 해외여행을 처음 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해외 여행지에요.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태국 방콕은 해외여행을 하기 편한 여행지에요. 태국 방콕은 어딜 가도 관광객들로 붐비고 태국어를 잘 못해도 여행하는데 걱정이 없어요.

태국 방콕은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 호텔이 저렴해서 호캉스를 즐기기 충분해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 빛이 유명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8월 해외여행 추천해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에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을 즐길 수 있고 여러가지 해양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어요. 이국적인 열대의 동남아의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으면 8월 해외여행으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가 좋아요.

 

조지아 트빌리시

중세 유럽의 건축물을 보존하고 있는 조지아 트리빌시를 8월 해외여행 추천지로 좋아요. 조지아 트리빌시는 비자 면제가 되어 한국인이 유럽으로 해외여행가기 부담이 적은 해외 여행지에요.

8월에 가면 좋은 해외 여행지인 조지아 트리빌시는 영어가 잘 통하기 때문에 의사 소통에 문제 없이 해외 여행을 하기 편리해요. 조지아 트리빌시는 유럽 건축물을 보면서 산책하기 좋고 물가가 저렴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