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혼자여행 가면 좋은 9곳 추천해요

당일치기 혼자여행 가면 좋은 곳을 추천해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집에만 있지 마시고 가까운 곳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가는 것은 어떠세요?

대중교통 또는 자가용으로 갈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지가 많이 있어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집에만 있는 것보다 혼자만의 당일치기 여행을 하는 것이 어떨까요? (1)

 

당일치기 혼자여행 가면 좋은 곳을 추천해요

주중에 회사에서 바쁘게 일하고 지쳐 있다면 주말 또는 공휴일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러 당일치기 혼자여행을 가는 것은 어떨까요?

주말, 공휴일에 당일치기로 갈 수 있어서 여행의 부담이 적어요. 지금 지하철, 버스, 자가용을 타고 가까운 산, 바다, 공원으로 떠나세요.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

당일치기 혼자여행으로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을 추천해요. 서울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고속버스를 타면 약 2시간이면 도착하는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이 혼자여행 가는 곳으로 좋아요.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은 강릉 버스 터미널에서 15분 거리에 있고 파도가 높고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해수욕장이에요. 넓은 해변에서 바다를 보면서 걷다보면 일주일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져요.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는 예쁜 카페가 많이 있고 맛있는 식당이 있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아름다운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혼자만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향긋한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를 바라보는 것은 어떠세요?

 

군산 선유도

당일치기 혼자여행으로 군산 선유도를 추천해요. 군산 선유도는 아름다운 서해바다가 매력적이고 해가 지는 노을이 멋있는 곳이에요.

최근 군산 선유도에는 왕복 2차선의 고군산로가 개통되어 부담없고 편리하게 갈 수 있어요. 아름다운 군산 선유도의 바다와 섬 경치를 보고 있으면 혼자만의 행복이 더해져요.

군산 선유도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카페가 있고 모래 사장으로 유명한 명사십리, 평사낙안 및 망주폭포를 모두 한 번에 들렸다 올 수 있어요. 가까운 군산 시내에 가면 옛날 일본식 가옥, 철길 마을, 초원 사진관 및 동국사도 관광 할 수 있어요.

 

경기도 수원 화성

경기도 수원 화성은 당일치기 혼자여행로 놀러가면 좋은 장소에요. 경기도 수원 화성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만큼 역사적으로 볼 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특히 경기도 수원 화성은 야간 투어가 있어 밤에 가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어요. 경기도 수원 화성에는 화성 열차, 화성 행궁 체험 및 국궁 체험 등이 있어 혼자만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경기도 수원 화성 근처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가 많아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인천 강화 보문사

서울에서 가까운 서해 바다 경치를 보고 싶다면 당일치기 혼자여행으로 인천 강화 보문사를 추천해요. 강화도에서 석모도까지 이어지는 석모대교가 개통되어 보문사까지 더 빨리 갈 수 있어요.

인천 강화 보문사에 가면 강화도 바다 경치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좋아요. 인천 강화 보문사에는 마애관세음보살상에 있는 눈썹바위까지 오르면 한 눈에 강화도 섬을 모두 볼 수가 있어요.

인천 강화 석모도에는 맛있는 식당이 많아 외식하기에 편하고 카페가 많아서 커피 마시기도 좋아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당일치기 혼자여행으로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를 추천해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외국에 온 것과 같은 다양한 고층 건물과 아름다운 호수가 어울리는 공원이에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밤에 더욱 예쁜 조명으로 혼자 걸으면서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를 추천해요.

 

서울 한강 새빛섬

주말 또는 공휴일에 혼자서 여행을 가고 싶다면 서울 한강 새빛섬을 추천해요. 한강 새빛섬은 서울 한강공원 반포지구 내의 인공섬이에요.

한강 물 위에 떠 있는 플로팅 형태의 세계 최초의 건축물로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서울 한강 새빛섬에는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 등의 시설이 있어요.

야간에 가면 한강 새빛섬만의 아름답고 예쁜 조경을 감상 할 수 있어요. 당일치기로 서울여행을 한다면 서울 한강 새빛섬을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경기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

경기도 가평에 있는 아침 고요 수목원을 당일치기에 다녀올 수 있는 혼자여행으로 추천해요. 경기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은 넓은 장소에 다양하고 테마 정원으로 이루어진 대형 공원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를 볼 수 있고 아름다운 자연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에요. 넓은 장소에 다양한 체험 테마가 있고 아름다운 꽃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져요.

혼자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기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으로 지금 떠나세요.

 

경기 가평 쁘띠 프랑스

경기도 가평에 있는 쁘띠 프랑스는 당일치기로 혼자서 가면 좋은 여행지에요. 인기 드라마와 영화 촬영 장소로 유명한 경기 가평 쁘띠 프랑스는 한국에 있는 작은 프랑스 마을이에요.

프랑스의 작은 마을처럼 예쁜 곳이라서 혼자서 사진 찍기에 좋은 곳이에요. 경기 가평 쁘띠 프랑스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볼 수 있어요.

경기 가평 쁘띠 프랑스 주변에는 맛있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많고 남이섬도 가까워서 한 번에 여행할 수 있어요.

 

인천 월미도

당일치기로 인천에 혼자여행하면 좋은 곳으로 월미도를 추천해요. 인천 월미도만큼 혼자서 여행하기 좋은 장소는 없을거에요.

서울과 경기도 근교에서 가까운 바다를 볼 수 있는 월미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요. 재미있는 놀이 동산까지 있는 월미도는 여러 번 혼자와도 항상 새로운 느낌을 가질 수 있는 곳이에요.

해가 지는 일몰 시간에 월미도만큼 분위기 있고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는 곳은 없을거에요.